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숀 Way Back Home 글로벌 버전 및 리믹스 팩 발매

카테고리 없음

by 흐미쓰 2018. 12. 17. 11:16

본문

반응형

숀 Way Back Home 글로벌 버전 및 리믹스 팩 발매



싱어송라이터 숀이 Way Back Home 리믹스 팩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 16일 프랑스 DJ 모지만, 국내프로듀서 어드밴스드, 마브가 참여한 Way Back Home 리믹스 팩이 먼저 공개 됐는데요. 숀의 Way Back Home은 숀의 등장과 함께 핫한 곡이 되면서, 각종 음반 사이트 뿐만이 아니라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프랑스 DJ 모지만은 이번 리믹스 팩에서 환상의 디제잉과 함께 최강의 드럼 퍼포먼스를 선보일텐데요. 14세 때부터 DJ 경력을 쌓았으며, 20세의 나이에 프랑스 리얼리티 TV 쇼 스타 아카데미 우승을 차지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 이들인 만큼, 각자의 개성으로 리믹스한 트랙들이 가득 담겨 있을 텐데요. 보너스로 인스트루먼트 버전과 아카펠라 트랙까지 풍성하게 수록되어있다고 합니다.


숀은 오는 21일 세계 최대 글로벌 EDM 음반사인 스피닝레코드를 통해 샘 펠트, 코너 메이너드와 함께한 Way Back Home 글로벌 버전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내년 1월 발매를 목표로 신보 작업에 박차를 가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히고 있는데요.



지난 6월 발매된 Way Back Home은 트렌디한 사운드와 숀 특유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국내는 물론,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세계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가능성을 내비쳤습니다.


특히 글로벌 버전에는 숀 이외에도 네덜란드 출신 DJ 및 프로듀서 샘 펠트, 영국 싱어송라이터 코너 메이너드가 참여했는데요.


샘 펠트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선두주자이자, 세계적 명성의 페스티벌에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 뮤지션입니다. 코너 메이너드는 여러 커버곡들과 직접 프로듀싱한 곡들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인데요.


최대 조회수 1억뷰가 넘는 음악 콘텐츠와 유튜브 8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써 그 인기를 실감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들이 만들어 내는 Way Back Home 리믹스 팩은 어떤 음악으로 재탄생될지, 또 한번 기대해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