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혜교 근황 자기관리 방부제 미모

카테고리 없음

by 흐미쓰 2018. 8. 20. 13:25

본문

반응형

송혜교 근황 자기관리 방부제 미모

곧 복귀를 앞둔 송혜교의 근황이 헤어스타일리스트 주형선 SNS속에서 공개됐는데요. 미모가 대박이네요~ ^^


주형선은 본인 인스타에 "다이어트? 날씬한데. 자기 관리 중독. 방부제 계속 드세요? 방부제 미인. 피부가!"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첨부한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에는 주형선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환한 미소의 송혜교가 담겨있었습니다. 송혜교는 흰 모자를 눌러쓰고 화장기 없는 얼굴을 한 채로 정면을 바라보는 모습이었는데요. 과하게 꾸미지 않았는데도 정말 아름다워 방부제 미모라 불릴만 하네요~

송혜교가 복귀할 작품은 11월에 tvN에서 방영할 새로운 드라마 <남자친구>입니다. 이 작품은 남편 송중기와 결혼한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작품이라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남자친구에서 송혜교는 정치인 딸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잠시도 자신의 뜻대로 삶을 살아오지 못한 차수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상대 배우는 박보검이라고 하니 정말 대박 작품 조짐입니다.

송혜교는 송중기와 결혼해서 송송부부로 조명됐는데요. 정말 예쁜 커플에서 예쁜 부부로 거듭난 것 같습니다~ 송중기도 어서 새 작품으로 복귀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두 배우 모두 정말 제가 팬이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