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재명 결혼 상대 누굴까?

카테고리 없음

by 흐미쓰 2018. 8. 20. 12:38

본문

반응형

유재명 결혼 상대 누구

배우 유재명씨가 12세 연하인 여자친구와 10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ㅋ


오늘 한 매체에서는 연예계자의 말을 인용해서 "유재명이 5년간 교제한 띠동갑 연극배우와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결혼설에 대해서 유재명 측에서는 별다른 부인 없이 "여자친구와 오는 10월 21일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이로써 유재명씨 결혼은 사실인 것으로 판명! 났네요.

유재명씨 측은 원래부터 조용히 식을 치르고 싶어서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여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유재명씨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은 이번에 처음 알려진 사실은 아닙니다. 예능 프로 <어쩌다 어른>에서 여자친구를 언급하면서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었거든요. ㅋㅋ

유재명씨는 여자친구에 대해서 설명하길 "제가 무대 연출을 할 때 (여자친구가) 조연출을 많이 했다"면서 "혼자 있을 때, 뭐가 필요할 떄 자꾸 그 친구를 찾게 되더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었답니다.


이어서 "제가 손을 덥석 잡았다"면서 연애담을 풀기도 했었습니다. 유재명씨 12살 연하인 여자친구와 예쁜 연애, 아니 예쁜 부부가 되길 기원합니다. ^^


유재명씨는 1973년생 배우로, 영화 '대호', '메이드 인 차이나', '따라지 비열한 거리' '터널', '황제를 위하여', '몬스터', '자칼이 온다', '범죄와의 전쟁'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반응형